바로가기 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상단 메뉴
온라인제품문의
HELP DESK
주 메뉴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비지니스파트너
약도
새소식
공지사항
채용공고
FAQ
사업영역
IT컨설팅
IT아웃소싱
솔루션
UNIERP
Oz Report
실적및사례
연별실적
도입성공사례
고객지원
온라인제품문의
HELP DESK
CONTACT US
Q&A
본문
현재 위치
사업영역
IT아웃소싱
글자크기조절/프린트
+
-
100%
프린트
본문 내용
IT 아웃소싱
아웃소싱 지원 업무
IT 지원 전략
단일화된 창구관리를 통한 One Call 서비스 제공
Package 기술전문가 그룹과 업종 전문가에 의한 유지보수 지원
아웃 소싱 방법
담당자 상근, 주 1~2 회 근무
Call Center
On-Line Help Desk(홈페이지)
업체별 전담 유지보수 컨설팅(MA)조직
24시간이내
완료
정기방문
긴급방문
(2시간)
요청접수처리자 지정